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철성고등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2025학년도 7월분 급식비 납부 안내
작성자 박연주 등록일 2025.06.30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고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안내드릴 말씀은 7월분 급식비를 학사 일정에 맞추어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원활한 급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대상: 1,2,3학년 학생
2. 금액: 첨부파일참조
3. 납부기간: 2025년 7월 7일 ~ 7월 11일 까지(7월11일 이후 미납자에 한해 수시 출금.)
4. 납부방법: 스쿨뱅킹 통장에서 자동이체
  ※ 잔액이 부족하면 인출되지 않습니다. 잔액을 필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기타 문의사항 : 급식실 055-673-8892 / 행정실 055-674-7601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