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학부모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고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안내드릴 말씀은 7월분 급식비를 학사 일정에 맞추어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원활한 급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립니다.1. 대상: 1,2,3학년 학생2. 금액: 첨부파일참조3. 납부기간: 2025년 7월 7일 ~ 7월 11일 까지(7월11일 이후 미납자에 한해 수시 출금.)4. 납부방법: 스쿨뱅킹 통장에서 자동이체 ※ 잔액이 부족하면 인출되지 않습니다. 잔액을 필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기타 문의사항 : 급식실 055-673-8892 / 행정실 055-674-7601